서브메뉴

본문

우리아기 처음성경 (유진 피터슨의)
우리아기 처음성경 (유진 피터슨의)
저자 : 유진 피터슨
출판사 : 넥서스CROSS
출판년 : 2015
ISBN : 9791157523832

책소개

이 책은 그동안 성인 독자들에게 영성 깊은 메시지를 줬던 유진 피터슨이 아이를 보물로 여기며 쓴 빛과 같은 책이라 할 수 있다. 성경을 바로 보고 통찰하는 탁월한 눈을 가진 그가 아이에게 눈높이를 맞추어, 성경을 단지 이야기로 풀어내는 것에 그치지 않고 풍부한 상상력을 이끌어 내는 기발한 질문들을 더하였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Message〉의 저자 유진 피터슨 목사가 전해 주는
우리 아기를 향한 하나님의 첫 번째 선물!

우리 아이를 위한 최고의 선물은
하나님을 만나게 하는 것입니다!

여러 데이터에 의하면 유대인은 거의 모든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그 비결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그중에 탈무드를 제일 먼저 꼽을 수 있습니다. 탈무드는 단순히 유대인의 민담 정도가 아니라 성경의 내용을 바탕으로 하여 쓰인 이야기책입니다. 유대인의 자녀 교육은 바로 성경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유대인들은 자녀에게 어려서부터 성경을 배우고 익히게 하다 보니 나중에 세계적으로 영향을 끼치는 사람이 될 수 있었던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명령, 규례, 법도입니다. 하나님은 그것을 자신과 자녀와 손자에게 이어 가며 평생 지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동기는 우리에게 단순히 종교적인 사람이 되라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복을 얻고, 번성하기 위함입니다.
어릴 때부터 성경을 대하는 일은 자녀를 향한 사랑의 표현입니다. 자녀가 잘 되게 하는 비결입니다. 자녀에게 나라와 온 세계에 영향을 끼치는 사람들이 되게 하는 길입니다. 자녀가 성경을 가까이 하게 해야 합니다. 그로 인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하나님을 알게 해야 합니다.

성경은
우리 아기에게 사랑을 표현합시다!


이 책은 그동안 성인 독자들에게 영성 깊은 메시지를 줬던 유진 피터슨이 아이를 보물로 여기며 쓴 빛과 같은 책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성경을 바로 보고 통찰하는 탁월한 눈을 가진 그가 아이에게 눈높이를 맞추어, 성경을 단지 이야기로 풀어내는 것에 그치지 않고 풍부한 상상력을 이끌어 내는 기발한 질문들을 더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이 책을 읽는 순간, 참 재미있고 특별하다는 점을 뛰어넘어 아이들을 하나님의 품속으로 잘 인도하고 있다는 점에 깊은 감동을 받을 것입니다. 우리 아이의 10년 뒤, 20년 뒤까지 염려하며 지은 은혜로운 책인 것입니다. 그 기쁨과 감동이 가득 찬 있는 성경을 아이들에게 전하면서 끝없는 사랑을 표현해 봅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