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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매체기획론
광고매체기획론
저자 : 박현수
출판사 : 한경사
출판년 : 2013
ISBN : 9788993292961

책소개

『광고매체기획론』은 광고 매체기획에 대한 정보와 과정을 소개하고 프로그램을 통해 실습할 수 있도록 구성한 책이다. 크게 14장으로 나눠 있으며, 매체기획 역할 변화, 광고 효과의 포괄적 논의, 매체 및 환경적 변화 요인, 매체별 특성, 매체기획 과정에서의 중요 요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1장 매체 기획: 개요 및 패러다임의 변화
2장 광고 효과와 매체 기획
3장 매체 및 기타 환경의 변화
4장 광고 매체의 종류 및 특성Ⅰ:TV, 신문, 라디오, 잡지
5장 광고 매체의 종류 및 특성Ⅱ: 뉴미디어
6장 광고 매체의 종류 및 특성Ⅲ: 옥외, 교통, 기타 매체
7장 기본적인 측정단위와 요인들
8장 효과빈도수 및 효과도달률
9장 도달률, 빈도분포 계산 및 플로우차트 작성
10장 매체 기획 과정
11장 매체 기획 과정의 중요 고려 요인들
12장 국내 매체 기획 및 매체 판매/구매 상황
13장 미디어 모델의 활용 및 커뮤니케이션 효과 예측의 기본 프레임
14장 KAMP 프로그램 사용법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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