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딱 한번 읽고 끝내는 기적같은 영문법
딱 한번 읽고 끝내는 기적같은 영문법
저자 : 김영훈
출판사 : 기탄출판
출판년 : 2005
ISBN : 9788979599657

책소개

2003년 출간된 이후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영문법 책의 베스트셀러 의 개정판이 출간되었다. 영문법의 기초를 익히고 싶은 초,중고등학생은 물론, 손놓았던 영문법을 다시 떠올리고자 하는 대학생, 성인에게까지 적합한 책이다.



영문법의 가장 기본이 되는 용어들을 스토리가 있는 만화로 알기쉽게 설명해주고 있어, 딱히 공부를 한다는 생각보다는 재미있는 한 편의 만화책을 읽는 듯한 느낌을 준다. 각각의 챕터의 마지막에는 요점정리 칸을 두어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을 요약했다.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외우기만 하는 영문법은 이제 가라!
만화와 함께 재미있게 배우는 기적 같은 영문법 가이드

아시아를 평정한 《기적 같은 영문법》 개정판 출간
2003년 3월 초판 출간부터 꾸준히 기초 영문법 분야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고 있는 《기적 같은 영문법》의 개정판이 출간되었다. 새롭게 단장된 《기적 같은 영문법》은 초등학생에서부터 성인들까지 부담 없이 영문법의 세계로 이끌었던 유쾌한 《기적 같은 영문법》의 알맹이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그림을 전면적으로 교체하고 확인 문제를 새롭게 추가하여 독자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또한 일본, 대만, 태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라이센스판이 출간되고 있어,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비영어권 아시아 국가에서도 《기적 같은 영문법》의 학습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왜 《기적 같은 영문법》인가?
최근 말하기 위주의 영어 교육이 붐을 일으키면서 영문법을 경시하는 풍조에 이어 아예 영문법 불필요론까지 대두되고 있다. 하지만 그런 것은 하나는 알고 둘은 모르는 말씀. 영어를 모국어로 쓰지 않는 이상 영어는 외국어일 수밖에 없고, 외국어를 배우기 위해서는 기초 문법이 필수이기 때문이다.
영문법 일변도였던 예전 영어 교육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영어회화를 강조하고 있기는 하지만, 영어회화 역시 영문법이 기초가 되지 않으면 콩글리시가 되기 십상이다.
이러한 새로운 영문법의 필요성에 맞춰 새로 출간된 《기적 같은 영문법》은 그저 따분하게 외워야만 하는 문법책이 아니다. 한 권의 재미있는 만화를 보듯 신나게 책장을 넘기다 보면 어느새 영어의 기본 문법을 배울 수 있게 만드는 기적의 영문법 책이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1. 문장

문장



2. 품사

명사

관사

대명사

동사

형용사

부사

전치사

...

비교급

가정법

일치

특수구문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