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호텔객실관리
호텔객실관리
저자 : 박영기|안성근
출판사 : 기문사
출판년 : 2013
ISBN : 9788977235908

책소개

『호텔객실관리』는 호텔의 객실부서와 관련된 부서를 크게 4부로 구성하였다. 1부에서는 호텔객실 부문의 일반적 개요를, 2부에서는 고객과 직접적으로 접하면서 서비스하는 부서라고 할 수 있는 호텔현관에 위치한 부서를 소개한다. 3부에서는 프런트 오피스 부문을, 4부에서는 객실상품을 만드는 하우스키핑 부서에 대하여 설명한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1부>> 호텔객실 부문의 일반적 개요
제1장_호텔객실 부서의 이해
제2장_호텔객실의 분류 및 요금체계
제3장_호텔객실 부서의 조직과 직무

제2부>> 현관 서비스 부문
제1장_호텔 현관의 개요
제2장_Door Desk
제3장_BellDesk
제4장_Concierge

제3부>> 호텔 프런트 오피스 부문
제1장_Room Reservation
제2장_Front Desk
제3장_Executive Floor Lounge의 일반적 개요
제4장_Business Center
제5장_Fitness Center
제6장_PBX(Operator)

제4부>> 하우스키핑 부문
제1장_하우스키핑 업무
제2장_객실정비 업무
제3장_Laundry&Linen 업무
제4장_공공지역 업무
제5장_호텔 안전관리와 화재관리
제6장_호텔 하우스키핑의 아웃소싱
제7장_호텔 시설물 관리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