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저자 : Tracy L. Tuten^마이클 솔로몬
출판사 : 한경사
출판년 : 2013
ISBN : 9788968440106

책소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어디에서 시작해야 할지를 알려준다. 소셜미디어를 소셜 커뮤니티, 소셜 퍼블리싱, 소셜 엔터테인먼트, 소셜 커머스 4개의 영억으로 나누어, 각 활용 부문에서는 마케터가 얻고자 하는 2~4가지 목표 달성법을 소개한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한국어판 출간에 붙여
저자 머리말
추천사
역자 머리말

1부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배경
1장 미디어 혁명
2장 소셜미디어의 전략적 기회
3장 소셜 소비자
4장 디지털 커뮤니티

2부 소셜미디어의 4영역
5장 소셜 커뮤니티
6장 소셜 퍼블리싱
7장 소셜 엔터테인먼트
8장 소셜 커머스

3부 소셜미디어의 효과 측정
9장 소비자 통찰력을 위한 소셜미디어
10장 소셜미디어 매트릭스

찾아보기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