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뷰티 매니지먼트
저자 : 임은진|조찬휘|안경민|하준호|하명희
출판사 : 청람
출판년 : 2011
ISBN : 9788959722198
책소개
『뷰티 매니지먼트』는 각종 문헌과 자료를 바탕으로 미용 산업의 총체적 이해와 사례 및 실무에 도움을 주는 기본서이다. 미용학을 공부하는 학생들이 미용 산업의 개념을 이해하고 추후 산업에서의 적용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Chapter1 미용시장의 현황
제1절 국내 미용시장
Chapter2 경영학이론
제1절 경영의 개념
제2절 경영학의 발전과정
제3절 미용경영학
제4절 미용경영 환경분석
Chapter3 마케팅관리
제1절 마케팅의 정의
제2절 마케팅전략의 수립절차
제3절 시장세분화와 제품 포지셔닝
제4절 마케팅 기법
제5절 미요 마케팅
Chapter4 인사관리
제1절 인사관리의 개념
제2절 인사관리의 내용
제3절 미용산업에서의 인사관리
제4절 동기부여이론
제5절 경영자의 리더십
제6절 신뢰경영
Chapter5 서비스경영
제1절 서비스 이론
제2절 서비스 품질
제3절 고객만족경영
제4절 고객만족 카운슬링
부록
참고문헌
찾아보기
제1절 국내 미용시장
Chapter2 경영학이론
제1절 경영의 개념
제2절 경영학의 발전과정
제3절 미용경영학
제4절 미용경영 환경분석
Chapter3 마케팅관리
제1절 마케팅의 정의
제2절 마케팅전략의 수립절차
제3절 시장세분화와 제품 포지셔닝
제4절 마케팅 기법
제5절 미요 마케팅
Chapter4 인사관리
제1절 인사관리의 개념
제2절 인사관리의 내용
제3절 미용산업에서의 인사관리
제4절 동기부여이론
제5절 경영자의 리더십
제6절 신뢰경영
Chapter5 서비스경영
제1절 서비스 이론
제2절 서비스 품질
제3절 고객만족경영
제4절 고객만족 카운슬링
부록
참고문헌
찾아보기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