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뷰티 매니지먼트
뷰티 매니지먼트
저자 : 임은진|조찬휘|안경민|하준호|하명희
출판사 : 청람
출판년 : 2011
ISBN : 9788959722198

책소개

『뷰티 매니지먼트』는 각종 문헌과 자료를 바탕으로 미용 산업의 총체적 이해와 사례 및 실무에 도움을 주는 기본서이다. 미용학을 공부하는 학생들이 미용 산업의 개념을 이해하고 추후 산업에서의 적용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Chapter1 미용시장의 현황

제1절 국내 미용시장



Chapter2 경영학이론

제1절 경영의 개념

제2절 경영학의 발전과정

제3절 미용경영학

제4절 미용경영 환경분석



Chapter3 마케팅관리

제1절 마케팅의 정의

제2절 마케팅전략의 수립절차

제3절 시장세분화와 제품 포지셔닝

제4절 마케팅 기법

제5절 미요 마케팅



Chapter4 인사관리

제1절 인사관리의 개념

제2절 인사관리의 내용

제3절 미용산업에서의 인사관리

제4절 동기부여이론

제5절 경영자의 리더십

제6절 신뢰경영



Chapter5 서비스경영

제1절 서비스 이론

제2절 서비스 품질

제3절 고객만족경영

제4절 고객만족 카운슬링



부록

참고문헌

찾아보기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