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 관리 (개념·원리·사례·전략)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 관리 (개념·원리·사례·전략)
저자 : 김범종|박승환|송인암|조용한
출판사 : 대경
출판년 : 2017
ISBN : 9788958584193

책소개

▶ 이 책은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 관리에 대해 다룬 이론서입니다. 마케팅 관리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1편 마케팅 개념·원리와 STP 관리

제1장 마케팅의 이해

제2장 마케팅 기능과 마케팅 관리

제3장 소비자와 시장세분화

제4장 포지셔닝 관리



제2편 마케팅 믹스 관리

제5장 상품관리

제6장 제품수명주기, 신제품. 제품 포트폴리오 관리

제7장 가격관리

제8장 유통관리

제9장 촉진관리

제10장 광고관리



제3편 마케팅 전략의 적용

제11장 마케팅 전략 실행가이드(기술지향적 기업의 마케팅전략)

제12장 마케팅 경쟁전략의 기초

제13장 마케팅 경쟁전략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