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플러스 스포츠마케팅
플러스 스포츠마케팅
저자 : 이병기|김주호
출판사 : 대경북스
출판년 : 2014
ISBN : 9788956764450

책소개

▶ 이 책은 스포츠마케팅을 다룬 이론서입니다. 스포츠마케팅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1장 체육환경의 변화와 스포츠산업

제2장 스포츠마케팅의 이해

제3장 스포츠소비자 행동

제4장 스포츠시장 세분화(STP전략)

제5장 스포츠와 제품

제6장 스포츠와 가격

제7장 장소와 유통

제8장 스포츠와 촉진믹스

제9장 스포츠 스폰서십

제10장 스포츠 에이전트

제11장 스포츠이벤트 마케팅



참고문헌

찾아보기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