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마검왕 14 (드러나는 힘, 나민채 퓨전무협 장편소설)
마검왕 14 (드러나는 힘, 나민채 퓨전무협 장편소설)
저자 : 나민채
출판사 : 드림북스
출판년 : 2012
ISBN : 9788954240673

책소개

나민채의 퓨전무협 장편소설 『마검왕』 제14권 《드러나는 힘》. 강호의 마교 소교주, 현실의 고등학생이라는 두 개의 삶을 살아간다. 나를 다른 세상으로 부른 흑천마검에는 놀라운 비밀이 숨어 있다. 강호와 현실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벌이는 스펙터클한 퓨전무협이 펼쳐지고 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강호와 현실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벌이는 스펙터클한 퓨전 무협!

‘거울’로 빨려 들어가 강호로 떨어진 고등학생 정진욱. 그곳에서 그는 자신에게 온갖 해괴한 방식으로 수련을 시키는 ‘검마’라는 노인과 기상천외한 일들을 순간순간 맞닥뜨리게 된다. 이 도무지 믿을 수 없는 상황에서 탈출하고자 진욱은 자신을 끌어당긴 ‘거울’을 이용해 현실로 돌아가려 한다. 하지만 그 몸부림에도 불구하고 권력을 두고 벌어지는 마교의 암투에 휘말리며 오히려 강호의 한복판으로 내몰리게 된다. 그렇게 1년여 남짓 강호에 머물렀다가 천신만고 끝에 현실세계로 다시 돌아왔을 때, 진욱은 놀라고 만다. 강호에서 보낸 고난의 시간을 증명하듯 그의 머리는 길게 자라 있고 몸은 몰라보게 단단해져 있었지만, 현실세계의 시간은 그가 떠나기 직전인 1년 전에 멈춰 있다가 그가 돌아온 그 시점부터 다시 흐르기 시작한 것이다. 그렇다면 강호의 시간은?


작가 나민채의 트레이드마크는 역시나 젊은 감각이다. 동시대를 살아가는 젊은이로서의 자각이 분명한 그는 언제나 신선한 소재와 독특한 설정으로 우리의 장르소설이 나아갈 방향을 이정표처럼 선명하게 제시했다. 그 때문에 그의 신작은 늘 주목을 받아왔다.
이번 신작 『마검왕』에서도 그의 장점은 유감없이 발휘되고 있다. 전형적인 퓨전 소설의 틀에서 과감하게 벗어나 현실과 무림 세계를 마검을 매개로 자유롭게 오간다는 참신한 설정 하나만으로도 이 작품은 범상치 않다. 인터넷과 게임 산업의 발달로 현실과 가상공간의 경계가 모호해진 오늘날 젊은이들의 일상을 정확히 읽고, 그것을 작품에 감각적으로 담아내는 능력은 감탄스러울 따름이다.
작가의 이번 작품은 흔해빠진 성장형 영웅담이 결코 아니다. 한 소년이 당당한 ‘어른’으로 성장해 가는 모습을 현실과 환상 세계를 절묘하게 교차시키며 작가가 리얼하게 보여주는 이유는 거기에 있다. 한 사람의 성장이 단지 ‘힘’을 얻어가는 과정이 전부가 아니라는 값진 메시지를 작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통해서 맛깔스럽게 보여주고 있다.
[예스24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1장 스타트 섬
제2장 신? 종교 혈마교
제3장 새로운 사람들
제4장 다급한 메일
제5장 너를 살려 주겠다
제6장 경비청의 불빛
제7장 불청객들
제8장 항모타격전단(CSG)
제9장 레이더 모니터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