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패션브랜드와 커뮤니케이션
패션브랜드와 커뮤니케이션
저자 : 고은주|이미아|이미영
출판사 : 교문사
출판년 : 2012
ISBN : 9788936312138

책소개

『패션브랜드와 커뮤니케이션』은 패션브랜드의 체계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개발과 사례연구의 초석이 되어주는 책이다. 패션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실무자 3인이 집필한 이 책은 패션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이론과 사례를 체계적으로 정립하도록 이끌어주고 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패션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실무자와 이론적 체계를 구축하고 교육해야 하는 학계 모두 패션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이론과 사례를 체계적으로 정립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고 있는 이 시점에 저자들은 오랜 시간 동안 패션브랜드와 커뮤니케이션에 관련된 연구와 교육을 진행하면서 준비해 왔던 자료들에 기초하여 이 책을 기획하게 되었다.
이 책은 패션브랜드의 체계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개발과 사례연구의 초석으로 실무자와 학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PART 1 패션브랜드의 이해

CHAPTER 1 패션브랜드의 개요
CHAPTER 2 패션브랜드 자산

PART 2 패션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CHAPTER 3 패션브랜드 상황분석
CHAPTER 4 패션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포지셔닝
CHAPTER 5 패션브랜드와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PART 3 패션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CHAPTER 6 광고 전략 1_메시지 전략
CHAPTER 7 광고 전략 2_매체 전략
CHAPTER 8 PR 전략
CHAPTER 9 판매촉진 전략

PART 4 패션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트렌드

CHAPTER 10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CHAPTER 11 모바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CHAPTER 12 PPL과 간접광고
CHAPTER 13 패션 콜래보레이션 ㆍ VMD ㆍ 패션쇼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